NANUMPACKAGE 나눔패키지

고객센터1577ㆍ7062

  • 업무시간 : 09:00~18:00 (토/일요일, 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 12:00~13:00 토요일 : 09:00~12:00
    (상담 및 출고실 운영)
고객센터 FAQ
1:1상담 공지사항
자료실 견적문의
나눔프린팅 배너
상단베너(찾아가는)
나눔패키지 문화체육부 장관상 2회 연속 수상(소프트웨어)
상단베너(자동견적)
상단베너(찾아가는)
나눔패키지 문화체육부 장관상 2회 연속 수상(소프트웨어)
나눔패키지
자동견적/주문
Order System &
Auto Calculation

자주 묻는 질문 (FAQ)

검색 조건

A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회원정보수정을 선택하여 비밀번호 입력 후 확인을 누르시면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회원정보 수정에서 개인회원은 이름, ID / 기업회원은 이름, ID, 사업자등록번호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A

홈페이지>마이페이지>회원정보수정을 선택하시고 비밀번호 입력 후 확인을 누르시면 회원정보를 수정하실수 있습니다.

 

※ 회원정보 수정시 개인회원은 이름, ID / 기업회원은 이름, ID, 사업자등록번호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A

네 무료입니다.


홈페이지 하단의 회원가입버튼을 클릭하면 회원가입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회원은 개인회원과 기업회원으로 가입 가능합니다.

A

기업회원은 사업자등록증을 가지고 있으며 회원가입 시 정보를 등록한 회원을 말하며, 

개인회원은 사업자등록증은 있으나 등록하지 않거나사업자등록증이 없는 일반회원으로 누구나 가입이 가능합니다.


기업회원은 현금영수증 발급은 불가하며 세금계산서를 발행하며, 

개인회원은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하십니다.

A

등록된 사업자 번호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새로운 아이디/사업자번호로 별도 추가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A

네. 가능합니다.


① 개인회원 : 다른 명의로 변경은 불가하며, 개명 시 1:1상담에서 '명의변경 내용'을 남겨주시면 변경해드리겠습니다.

② 기업회원 : 직접 수정이 가능하며, 로그인 후 회원정보 수정을 통하여 회사명 변경 기능을 통해 회원 명도 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상호 등은 변경이 가능하나 사업자 번호는 정보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A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나의회원정보에서 "회원 탈퇴"를 선택하시고 비밀번호 입력 후 확인을 누르시면 회원 탈퇴가 진행됩니다.


한번 탈퇴를 하시면 번복이 되지 않고, 탈퇴한 아이디로는 재가입을 하실 수 없습니다.

신중히 생각하신 후 결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A

ID와 비밀번호가 틀리다고 나오는 경우, 키보드의 CAPS LOCK이 켜져있는지 먼저 확인하세요.


그렇지 않을 경우 로그인 화면에서 ID/PW 찾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ID/PW 찾기로도 찾지 못하신 경우에는 1:1 상담에서 ID 찾기를 신청하시거나

당사로 전화주시면 회원 정보를 확인 후 해결해드리겠습니다.

A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나의회원정보 >회원정보관리에서 가능합니다.


※ 단, 아이디와 사업자번호는 변경불가합니다.

A

1인당 1개의 아이디만 소유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