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조건 |
---|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회원정보수정을 선택하여 비밀번호 입력 후 확인을 누르시면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회원정보 수정에서 개인회원은 이름, ID / 기업회원은 이름, ID, 사업자등록번호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홈페이지>마이페이지>회원정보수정을 선택하시고 비밀번호 입력 후 확인을 누르시면 회원정보를 수정하실수 있습니다.
※ 회원정보 수정시 개인회원은 이름, ID / 기업회원은 이름, ID, 사업자등록번호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네 무료입니다.
홈페이지 하단의 회원가입버튼을 클릭하면 회원가입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회원은 개인회원과 기업회원으로 가입 가능합니다.
기업회원은 사업자등록증을 가지고 있으며 회원가입 시 정보를 등록한 회원을 말하며,
개인회원은 사업자등록증은 있으나 등록하지 않거나사업자등록증이 없는 일반회원으로 누구나 가입이 가능합니다.
기업회원은 현금영수증 발급은 불가하며 세금계산서를 발행하며,
개인회원은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하십니다.
등록된 사업자 번호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새로운 아이디/사업자번호로 별도 추가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네. 가능합니다.
① 개인회원 : 다른 명의로 변경은 불가하며, 개명 시 1:1상담에서 '명의변경 내용'을 남겨주시면 변경해드리겠습니다.
② 기업회원 : 직접 수정이 가능하며, 로그인 후 회원정보 수정을 통하여 회사명 변경 기능을 통해 회원 명도 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상호 등은 변경이 가능하나 사업자 번호는 정보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나의회원정보에서 "회원 탈퇴"를 선택하시고 비밀번호 입력 후 확인을 누르시면 회원 탈퇴가 진행됩니다.
한번 탈퇴를 하시면 번복이 되지 않고, 탈퇴한 아이디로는 재가입을 하실 수 없습니다.
신중히 생각하신 후 결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ID와 비밀번호가 틀리다고 나오는 경우, 키보드의 CAPS LOCK이 켜져있는지 먼저 확인하세요.
그렇지 않을 경우 로그인 화면에서 ID/PW 찾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ID/PW 찾기로도 찾지 못하신 경우에는 1:1 상담에서 ID 찾기를 신청하시거나
당사로 전화주시면 회원 정보를 확인 후 해결해드리겠습니다.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나의회원정보 >회원정보관리에서 가능합니다.
※ 단, 아이디와 사업자번호는 변경불가합니다.
1인당 1개의 아이디만 소유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