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 완료후 시점부터 다음과 같이 진행되며, 마이페이지 > 결제완료 주문/배송내역 에서 주문한 상품을 클릭 시 현재 진행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나눔패키지는 고객님이 직접 인쇄제품을 선택하여 주문하고 디자인 인쇄파일을 업로드하는 방식의 인터넷 인쇄자동주문 맞춤 사이트입니다.
(처음 주문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연락주시면 나눔주문도우미가 도와드립니다.)
1 |
회원가입회원가입을 하시면 나눔패키지에서 제공하는 최상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
2 |
업무시간ㆍ상담문의 | 오전 9시 ~ 오후 7시 |
|
3 |
주문방법ㆍ패키지제품, 사이즈, 용지, 수량, 인쇄방식 등 옵션 선택 > 인쇄파일 업로드 > 결재하기, 주문하기, 장바구니 버튼 클릭 ㆍ간편주문은 나눔패키지에서 미리 셋팅한 제품(가장선호하는 사양)만 클릭하시면 바로 주문가능합니다. |
|
4 |
결제방법전용가상계좌 ㆍ입금금액은 마이페이지 > 전용가상계좌관리 > 전용계좌 입금/결제내역 조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ㆍ결제방법1 (가끔씩 이용하시는 고객님 추천) : 주문 건마다 전용가상계좌에 결제금액을 정확히 입금. 무통장입금 : IBK기업은행 034-095539-01-018 입금 확인 후 인쇄진행합니다. |
|
5 |
주문완료ㆍ업무시간 외에도 주문가능하며, 주문완료와 동시에 업로드한 파일이 접수됩니다. ㆍ결제완료 시점이 주문완료 시점이 됩니다. |
|
6 |
주문취소ㆍ결제이전에는 직접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ㆍ시안확인 버튼 클릭 후 조판이 진행되었으면 주문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ㆍ파일을 받아서 인쇄하는 제품의 특성상 시안확인 버튼 클릭 이후에 주문취소는 어려우니 작업파일을 |
|
7 |
작업방법ㆍ업무시간 외에도 주문가능하며, 주문완료와 동시에 업로드한 파일이 접수됩니다. ㆍ작업방법을 확인하시고 상품에 맞는 작업 방법으로 파일을 만들어 주셔야 합니다 |
|
8 |
교정확인주문한 인쇄제품의 인쇄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인쇄 바로 전 PDF파일이 생성되었을 때 오탈자나
손실된 이미지등이 없는지를 ※ 만약 이미지를 확인만하고 교정확인하기 버튼을 누르지 않으면 패키지인쇄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
|
9 |
상품수령ㆍ배송종류 : 택배(CJ택배) 퀵서비스(지하철, 오토바이) 다마스, 라보, 용달, KTX, 고속버스) 본사방문수령 ㆍ택 배 : 주문 시 택배신청을 하면 입력하신 주소지로 자동으로 택배발송 됩니다. ㆍ퀵서비스 : 퀵서비스 주문 시 퀵서비스 배송을 신청하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ㆍ본사수령 : 본사 출고실로 방문해서 찾을 수 있습니다. ㆍ평 일 : 오전 9시 ~ 오후 7시 00분 · 토요일 / 오전 9시 ~ 오후 3시 ☎ 1577-7062 |